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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랭크업㈜ (rankup.co.kr 이하 "회사" 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 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전화번호(해외인 경우 필수)
  • 2) 매물사이트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 항목: 이름, 아이디
    • 선택 항목: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등록자연락처 출력여부, 쪽지수신, 문자상담수신
  • 3) 재고물품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 필수 항목: 업체명, 담당자명, e-메일, 연락처(휴대폰번호), 업체우편번호, 업체주소
    • 선택 항목: 연락처(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 4) 유료 정보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 신용카드 결제: 거래자명,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 은행계좌 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 가입자명,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 5)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
    •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 모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나,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 6) 세금계산서 신청 시 수집되는 항목
    • 필수 항목: 상호(법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업태, 종목, 우편번호, 주소
    • 선택 항목: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이메일,
  • 7) 환불신청 시 수집되는 항목
    • 계좌정보(거래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명)
  • 8)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아이피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서면양식을 통한 회원가입
  • - 전화, 팩스, 상담게시판을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 - 이벤트(경품행사) 응모, 배송요청
  •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 생성정보 수집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구매 및 요금 결제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관리
  •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 횟수 제한,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부정/불량이용기록(부정/불량이용자의 개인정보 포함)
    • 보존 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 -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으로 정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것에 대하여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의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정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케이지이니시스 서비스결제에 필요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의 결제 관계법령에 따른 보관기한까지
㈜다날 서비스결제에 필요한 휴대폰 결제 관계법령에 따른 보관기한까지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 회원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또는 상담게시판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개발적으로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서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가.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맞춤서비스 제공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 설정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그러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보호 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하여 보호되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대책
  • - 회원 계정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본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정 로그인이 필요한 개인정보의 확인 및 수정은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 만이 가능합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결제 등의 경우에 있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한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 - 회사는 회원 본인의 비밀번호 요청 등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를 혼합하여 타인이 유추하기 어려운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비스의 이용을 마친 후에는 항상 로그아웃을 하여 주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운영지원팀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택범 차장
전화번호 : 1544-6862 전화번호 : 1544-6862
이메일 : cs@rankup.co.kr 이메일 : cs@rankup.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2.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 공고일자 : 2012년 8월 10일
  • - 시행일자 : 2012년 8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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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약관,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 마케팅 정보 활용(선택), SMS, 이메일 수신에 동의합니다.

회원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랭크업 (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①"사이트프라이스 서비스"란 사이트(www.siteprice.co.kr)에서 사이트/도메인 매매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 서비스로 사이트프라이스는 직접 관여하지 않는 거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 사이트매매, 도메인매매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③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부여받은 "개인회원"을 말한다.
④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⑤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⑥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②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한다.
③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한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② 제1항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 작성 후에 "회사"가 웹상의 안내 및 전자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된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만 15세 미만의 아동이 신청한 경우. 다만, 만 13세 이상 만 15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노동부장관 발행의 취업인허증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1. 사이트매매, 도메인매매등록 및 매물정보 게재 서비스
2. 온라인 문자발송 서비스
3. 쪽지발송 서비스
4. 사이트매매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
5. 이용자간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한 서비스
6. 자료거래에 관련한 서비스
7.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8 조 ("회원" 정보, 매물정보 노출)

① "회원"의 매매정보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매물등록 및 수정시 희망한 형태로 매물정보를 노출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 매물정보의 공개/비공개 지정, 매물정보 상의 연락처 공개/비공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회원"이 매물정보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매물정보 열람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이들 회원에게 무료/유료로 매물정보 열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만, 연락처 각 항목이 비공개로 지정된 경우 해당 항목별 연락처를 노출할 수 없다.

제 9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①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회원"의 매물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단, 제휴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는 매물정보의 연락처 정보는 제8조의 각 항에 따른다.
②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단, 등록의 형태가 "회사"가 직접 구축하지 않고, 제휴사가 xml 또는 api 형태로 "회사"로부터 제공 받아 구축한 매체 목록은 본 약관외 별도의 제휴리스트에서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이트와 제휴를 통해 "회원"이 공개를 요청한 매물정보에 한해 제공한다.(단, 본 약관 시행일 현재에는 제휴를 통한 타 사이트 및 매체는 없다.)
④ "제9조 ③호" 제휴를 통한 사이트의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 후 진행 한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원" 가입이며. "회원"이 등록한 매물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및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④ 유료 서비스 신청 후 "회원"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정부가 고시하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회사"는 본 지침이 제시하는 범위 내에서 환불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15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매물정보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② "회원"은 매물정보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⑤ "회원"이 등록한 자료으로 인해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제 16 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①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매물매매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한 언론 배포 또는 제휴사에게 제공될 수 있다. 단, 활용되는 정보에는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는 제외한다.
②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열람한 "회원"의 매물정보는 "회사"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다.

제 17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④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⑤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②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⑤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취업 및 경력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19 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고객센터 또는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한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3.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4.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5.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③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해지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환급하고, 이용건수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기 사용분을 1건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후 환급한다.
④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지된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 중, 04.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규정에 따른다.
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36개월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를 "휴면계정"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사실을 전자메일,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통지하며 "회원"이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제 20 조(서비스 취소 및 환불)

①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계약 후 3일 이내에 구매자가 매매계약을 취소하고 예치 대금을 환불 요청할 경우 회사의 취소 및 환불 절차에 따라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으며, 대금 전액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구매자는 매매계약 성립 후 판매자의 귀책 사유 없이 소유권 이전 거부 및 대금 지급 지연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③이미 지급이 완료된 대금에 대해서는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 21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 약관의 제7조, 제17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의 제5조, 제18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④ 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다.

제 22 조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① 과다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한다.
②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회원"이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③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청구한다.

제 23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고지한다.

제 24 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①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②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25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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